티스토리 뷰

일산오피스텔 장항동오피스텔 전세 추천물건 (상용플래티넘 외)

 

웬지 오늘은 조용할것같네요

예전에는 연휴이거나,주말에 손님들이 집을 보러

많이들 나오시곤했는데,,,,,

요즘은 오히려 이럴때 더 조용하답니다

더구나 날씨까지 이렇게 좋으면 어디 외곽으로 바람쐬러가시고

시내가 오히려 조용하지요

그렇다고 부동산도 같이 쉴수도없고 이럴땐

집에있는 식구들한테 좀 미안하긴해요

그래도 제가 이일을 업으로 택했으니까 투덜거리지말고

오늘도 열심히 화이팅!

멀리못가신분들은 일산호수공원에 도시락하나준비하셔서

나들이하셔서 아이들과 산책도하시고,베드민턴이라도

치시면 좋으실거예요

가족들과 대화도 나누고 여유롭게 그늘에서 낮잠도 즐기시구요

일산에서 휴일에 갈때도 많아요

파주프리미엄아울렛도 둘러보시고,심학산 둘레길한바퀴돌고나서

그근처맛집에서 맛있게 식사도하시고,,,,,,

쉴때는쉬고 또 일할때는 열심히하면서 살아야 후회가 안 남겠죠,,,,

 

 

 

오늘은 일산 장항동오피스텔 전세집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우인아크리움빌1차   18평

넓은직사각형구조의 단층형오피스텔입니다

실평수가 11평가까이 나오니까 꽤넓은편이예요

대분분의 일산오피스텔들이 전용률이 50%에서 55%대가 많은데

우인아크리움빌은 60%정도나오니까 육안으로는 더 넓직해보인답니다

입주는 일주일여유정도만 주시면 맞출수있다고하네요

전세보증금  7400만원입니다

 

 

 

 

 

한강세이프빌오피스텔     14평형

전체가 다 단층구조로 되어있는 수납공간정말 짱인오피스텔입니다

책상에 텔레비젼까지 옵션으로 갖추어져있네요

텔레비젼은 원하시면 빼드리구요  물론 기본옵션은 다있습니다

같은 14평형이라도 구조가 약간씩 다르답니다

철저한 건물관리와 보안시스템이 잘되어있는게 한강세이프빌의

장점중 하나이기도합니다

전세보증금 6900만원으로 장항도오피스텔중에서 융자없는집중에

가장 저렴한 전세집이지요

입주는 6월18일확정이네요

 

 

 

 

 

쌍용플래티넘오피스텔     16평형

쌍용플래티넘오피스텔은 단층과복층 혼합형구조인데

오늘 나온집은 그중에 단층형오피스텔입니다

일산중앙대로에 위치하고있어서 교통좋고 깔끔하고 창크고

환기도 잘되는 인기만점의 일산오피스텔이네요

전세보증금은 8000만원입니다

융자는없구요  입주는 하시협의가능합니다

쌍용은 맘에드는데 복층은 싫다 하시는분들 추천해드려요^^

 

 

 

 

 

양우드라마시티오피스텔   18평형

양우드라마시티오피스텔은 전체가 단층형오피스텔이고 대부분원룸형구조

인데  실제나온집은 방이 별도로 하나 따로있는구조랍니다

방이있는집은 몇개 안되는데 귀한전세집이네요

원룸형구조보다 전체적인 느낌은 좀작아보이지만 오픈된공간을

싫어하시는분들은 나름 쓸모있는구조지요

전세보증금 8000만원인데  반전세도 가능합니다

보증금 6000정도까지에  월세를 약간끼고 가능하다고합니다

현재 공실이라 입주는 언제나가능하구요  깨끗하게 청소도되어있으니

얼른 보러오세요^^

 

 

 

 

 

신성하이네스트오피스텔   19평형

웨스턴돔쪽에 위치한 오피스텔로 웨스턴돔쪽에서 유일한 투룸구조의

소형오피스텔입니다  2룸구조이긴하지만 거실공간은 나오지않아요

미닫이방이 하나있고 여닫이방이있어서 신혼부부들 살기도 좋은구조랍니다

19평형에 투룸빠지기가 쉽지않은데요,,,,,ㅎㅎ

층도 좋구요 융자는없습니다

전세보증금은 9000만원이네요

입주는 들어오시는분과 협의해서 맞추시면될것같아요

 

 

 

 

 

삼성마이다스오피스텔   19평형

일산 세무소옆에있는 오피스텔로 교통좋고 찾기도좋은 

평형대비 저렴한 넓은 구조의 오피스텔입니다

원룸형구조에 단층오피스텔로 관리비도 저렴하답니다

전세보증금  7800만원

입주는 6월말이구 융자는 없네요

약간 오피스분위기가 나는게 흠이긴하지만 넓고 저렴하고

위치좋고,,,,  모두 장점만 갖춘집은 없잖아요,,,ㅎㅎ

 

 

 

 

항상 더많은 매물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원룸,투룸,쓰리룸,,,,,전화만 하세요

무엇을 원하시든 달려가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