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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프리미어캠퍼스 세마역 드라이브인 시스템..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어요(오산.동탄 지식산업센터)
꼽슬아찌의 부동산 Story 2024. 3. 18. 12:45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세마역 드라이브인..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어요(오산.동탄 지식산업센터)
경기남부 지식산업센터 중 가장 강력한 스펙을 자랑하는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세마역 입니다.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세마역 은
2022년 5월에 분양 과 동시에 시공 을 시작해서
2024년 3월18일 현재 순조롭게 공사가 진행중이며
2025년 9월 준공 예정 입니다.
이미 대부분의 물량은 분양이 끝났으며 현재는 시행사 보유물량을 특별 분양 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로 현재 제조형 지산(드라이브인 도어투도어 공장),업무형지산(사무실),그리고 지원시설인
고급오피스텔 타입의 기숙사 까지 다양하게 분양 하고 있습니다.
물론 시행사 보유분 이기 때문에 분양 물량이 충분하지는 않지만 각 파트별로 좋은 호실만 골라서 분양하고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 는 제조(공장)시설을 기존의 공장형태를 벗어나 도심지역 출퇴근이 편리한 역세권에 최신식 인텔리전트 빌딩 으로
이전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첨단 드라이브인시스템 소개영상 입니다>
조 업체에게 는 물건의 하역,상차 를 포함한 물류 유통이 얼마나 원활히 이루어 지는가...에 따라서
지식산업센터의 선택 기준이 달라집니다.
오산의 대표 지식산업센터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처럼 연면적이 70,000평에 근접하는 대규모 시설이 있는 반면
작게는 연면적 3,000평~2만평 이하의 지식산업센터들 도 많이 있습니다.
15층으로 시공되는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세마역은 대지면적을 충분히 활용하기 때문에 건축면적이 넓어지고
따라서 크고 쾌적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초광폭 램프) 을 갖출수가 있습니다.
현대프리미어 캠퍼스 세마역 드라이브인 시스템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 하겠습니다
램프:원웨이 시스템 (상행,하행 분리) - 상,하행이 분리가 않된 램프는 폭이 좁아서 2.5톤 화물차가 올라가기에도
버거운 경우가 많습니다
램프폭: 원웨이 최대 7m (상,하행이 분리가 되어 있어도 폭이 보통 3.5m 정도 이고,분리가 않된 경우에는 보통 7.5m
램프에 상,하행이 교행하게 됩니다. 이 경우에도 2.5톤 이상 진입도 힘겹습니다)
운행시간: 원웨이 7m의 램프 폭을 가진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세마역은 1층~10층 까지 올라가는데 대략2분 내외 임에 반해
상.하행 교행의 경우 10층까지의 시간은 대략 5~6분
이렇게 쾌적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가질수 있는 비결은 바로 넓은 대지면적과 특수한 설계 덕 입니다.
경기남부 를 넘어 대한민국 에서 가장 훌륭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갖춘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세마역!
현재 시행사 보유물량을 특별분양 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컨텐츠에 기반한 브리핑
진심을 다하는 브리핑 으로 보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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